사이트맵  |  Contact Us
 
홈 > 참여마당 > SAS 활용 노하우
옴니채널 분석의 진화, 유통 산업의 ‘통합 커머스’ 환경 구축 2017.11.17
조정윤 13713 0
http://www.mysas.co.kr/SAS_club/d_freeboard.asp?b_no=7520&gotopage=1&con=subject&keyword=&cmd=content&bd_no=04&gubun=

출처: SAS KOREA 블로그 http://www.blogsaskorea.com/64

SAS KOREA 블로그에 아래와 같은 내용으로 업데이트 되어서 공유 드립니다.


현대 유통업이 지향하는 최종 목표는 바로  모든 디지털 물리적 채널을 연결해 고객이 어디에 있는지 파악하고 데이터를 수집해 고객의 쇼핑 여정과 함께하는 것입니다. 여기서 만약 유통업체들이 다양한 채널을 통해 얻은 모든 데이터보다 많은 것을 있다면 어떻게 될까요? 옴니채널 분석을 통해 고객 여정의 모든 단계에 분석을 적용하여 훨씬 다양한 인사이트를 얻을 있습니다.


이와 관련하여 SAS 포레스터 리서치가 발행한 ‘Forrester Wave: Retail Planning Q3 2017’에서 리더로 선정되었습니다. 특히 SAS 옴니채널 분석에 탁월하며, 동급 최고의 크기 포장 최적화, 실행 로드맵, 글로벌 비전 혁신 로드맵, 파트너 생태계, 지원 제품 서비스 까다로운 최적화 문제를 해결하는 것으로 평가 받았습니다.



 

 
 
 
휴대폰 번호
휴대폰 인증번호
 
 SAS Enterprise Miner 매뉴얼 공유
 금융 사기 탐지를 위한 머신러닝 핵심 요소